공지사항

골프여왕들의 힐링토크쇼(김하늘,허윤경,전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1-26 09:38 조회3,801회 댓글0건

본문

왼쪽부터 김하늘, 허윤경, 전인지

SBS골프에서 새해를 맞아 골프여왕들의 색다른 힐링 토크쇼 ‘왕좌의 게임’을 준비했다.

‘예비신랑’ SBS의 김환 아나운서와 ‘팔방미녀’ 김민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필드를 뜨겁게 달군 김하늘(27·하이트진로), 허윤경 (25·SBI저축은행), 전인지 (21·하이트진로)가 출연해 2014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 시절부터 시작한 선수생활로 인해 수학여행, MT 등 학창시절의 추억이 없다고 아쉬워하는 세 선수들을 위해 제작진들은 경기도 인근의 글램핑장으로 이들을 깜짝초대해 아주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김하늘의 집
김민아(왼쪽)와 김환 아나운서

세 선수들은 지난해 우승컵을 뺏고 빼앗기며 각축전을 벌였던 경기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이상형 월드컵’까지 필드를 벗어나 20대 아가씨가 되어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특히, 가장 연애를 많이 해봤을 것 같은 선수로 영예(?)의 1위로 뽑힌 ‘필드 위 차도녀’ 허윤경의 반전매력과 녹화도중 갑작스레 찾아온 전인지의 ‘절친’의 등장, 또한 김하늘을 눈물 쏙 빼게 만든 영상메시지가 공개 되며 눈물과 웃음으로 뒤섞인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김하늘과 전인지의 집 내부와 그녀들의 방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녀골퍼 3인방의 골프와 인생 이야기가 담긴 ‘왕좌의 게임’은 오는 26일 , 2월 2일 밤 10시 30분에 SBS골프 에서 2부작으로 방송된다.  

안성찬 골프대기자 golfahn

로그인

회원로그인

오늘의 회원권시세

오늘의시세

골프장명 구분 시세

회원권 매매신청

휴대전화
인증번호
  •  

※ 휴대전화 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공통배너

BANNER

동부회원권 VIP센터 오픈

동부회원권거래소 본사 고객센터 안내 / 동부회원권거래소 전국 지점전화 안내 및 바로가기 / 동부회원권거래소 인증현황

본사 대표전화

평일 : 09:00~18:0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후무)
×